카테고리 없음

발렌타이 데이!!!

방글이 봉선 2013. 2. 14. 11:17




발렌타인 데이 / 윤보영

사람들은,
오늘 쵸코렛을
선물 받고 싶겠지만

나는 네 마음을
선물 받고 싶어

세상에서
이보다
더 소중한 것은 없으니까



오늘은 발렌타인 데이!!!



여자가 남자에게 주는 날이래요 ...ㅎㅎ


오늘 제가 뜨거운 가슴으로 ...
발렌타이데이의 사랑과 행복을
사랑하는 님들께 나눠드리기로 했답니다 ...ㅎㅎㅎ


사는 하루하루의 삶속에서 진정한 기쁨과 행복이 차고 넘치시며
함께 누리며 나누는 귀한 발렌타인 데이 되시길 바랍니다.
늘 건강하시구요.^^

일주일동안 힘들었던 몸과 마음.... 다 잊으시고
따사로운 햇살에 꽃망울 터지듯
기쁨 톡톡 터지는 행복한 발렌타이데이 되세요....^^*




애인을 위한 초콜릿....
그런데 나의 애인은 숨바꼭질을 아주 잘 하는지....
술래인 내가 찾을 수가 없답니다.^^
암튼....
안 나타나면 이 초콜릿은 내가 대신 먹어버려야지...^^*